실시간 카톡 상담
평       일
10:30~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실시간 카카오 상담하기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TOP10

[결제문의] 결제 취소 후에 재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강의를 이미 수강하셨을 경우에는 기법 유출 등의 악용사례 방지를 위한 약관에 의거하여 전액 취소가 불가합니다.
URL 복사
[결제문의] 신용카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1. 로그인 후 좌측 상단 터치
2. 수강신청 메뉴 내에 원하는 강의 터치
3. 결제하기 터치 > 결제방법 [신용카드] 터치> 내역확인 후 [최종결제하기] 터치
4. 전체동의 > 카드선택 > 할부선택 > 결제진행 후 완료
 
[PC]
1. 로그인 후 왼쪽 상단 [수강신청] 클릭
2. 수강할 강의 [상세보기] 클릭
3. 개월수 체크 후 [결제하기] 클릭
4. 결제정보에서 [신용카드] 체크 > [결제하기] 클릭
5. 최종결제정보 확인 후 [결제하기] 클릭
6. 전체동의 > 카드 선택 > 할부 선택 > 다음 클릭 후 결제 진행
 
Emotion Icon결제가능한 신용카드 바로가기
Emotion Icon가상계좌 결제 방법 바로가기
 
※ 결제과정에 어려움 있을시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결제문의] 결제가능한 카드의 종류를 알고싶어요
탑시그널 강의 결제 가능 카드사는
삼성카드, 신한카드, NH카드, 롯데카드 만 가능합니다.
이는 저희 탑시그널의 방침이 아닌 카드사 및 PG사의  '주식 관련 결제' 에 따른
내부 규정과 방침으로 확정되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시그널은 이러한 문제로 카드 결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없는 수강생을 위해,

가상계좌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두었습니다.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가상계좌 결제 시스템을 적극 활용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motion Icon가상계좌 입금방법 바로가기
Emotion Icon신용카드 결제방법 바로가기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