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미완료시 발생하는 오류이며
설치 완료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 방화벽 확인
콜러스 플레이어 보안 시스템과 PC내 설치되어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제어판 ] → [ 시스템 및 보안 ] 클릭
2.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클릭
3. 좌측 [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 클릭
4. 방화벽 설정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 수정 → [ 확인 ]
[ 2 ] 콜러스 플레이어 재설치
재설치 진행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제어판 ] → [ 프로그램 제거 ] 클릭
2. [ Kollus Player v3 ] 더블 클릭
3. 콜러스 플레이어 [ 제거 ] 클릭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시 [ 카카오톡 상담 ]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