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완강하고싶어요~
리즈포에버
2020.05.14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경력은 10년 입니다. 수준은 중하수 입니다. 전업주부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차트가 보입니다. 2강만 들었는데 아직 3.4강이 남아있잖아요ㅡ 넘 궁금해요. 예전엔 대충 낮은가격이다. 풍문으로 들은 고점 주식 매수하고 존버담당이었는데 강의 후론 3월 4월거의 매일 소액이라도 수익을 낸것 같아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딱딱하지않고 대화하듯이 강의를 하셔서 초보자도 부담없이 들을수있겟다 싶었어요. 경력만 10년이지 하수예요 ㅋ 그리고 현시황에 대비를 해서 강의를 해주시니까 더 와닿았습니다.이게 실전이죠~~ 서점에 가면 주식책중에 실전**/실전★★/실전@@이런책들 엄청 많잖아요. 얻은게 봉차트 보는거... 다 아실거예요. 양봉. 음봉. 장대양.음봉 .동지 등등 이런것들만 실컷 구경했는데 발롱님 강의는 그야말로 바로 써먹는 강의 입니다. 요약하면 가장 좋은것... 바로 적용시켜서 매매를 할 수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2강인데 90퍼입니다. 배울게 더 있어서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어차피 주식을 하실거라면 잘 하셔서 돈을 많이 버세요. 저도 쌩초보때는 리딩방에 한달에 일반방 30만원에서 프리미엄방 60~100만원까지 주고 리딩 받았는데... 결국 씨드머니보다 리딩료가 더 많아졌고 수익은 꽝 ...어이가 없었어요ㅡ 평생하실 주식~~강의 한 번 들으세요. 대학4년 학비, 취준생만 학원비... 강의료 결코 아깝지 않아요. 강추합니다. 

 

ps:저~~발롱님 오래전부터 봐왔는데... 정말 저사람 신인가?했어요. 근데 주식광장에서 발롱님이 강의를 하신다길래 진짜 1분도 생각안하고 신청했습니다. 발롱사단 1기 자부심 뿜뿜이네요 ㅋ

도움됐어요 1 댓글 0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