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님 강의 적극추천합니다!
킹피셔
2020.05.14

Q1. 본인에 대한간단한 소개

저는 30대초반 직장인이구요 주식경력 1년 정도 되어 가는데 공부를 한건 아니고 주식책 몇권 정도 읽었습니다
 
Q2. 발롱블루 주식강좌를 듣고 새롭게 아시게 된 것이 있나요?
안전한 매매가 어떤 것인지 알게 되었고, 매물대, 거래량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Q3. 강의 수강후 발롱블루 전문가님의 여태까지의 추천주 선정이유를 알게 되셨나요
네! 완벽히는 아니지만 알게 되었습니다!

Q4. 이 강좌를 다른 지인 투자자에게 추천하실 의향이 있나요? 있다면 몇%정도 인가요?
솔직히 말하면 저 혼자만 알고 싶지만 주광출신은 그러면 안되는 거니까 주식을 하겠다는 지인들에게 100% 추천하고 싶습니다

Q5. 발롱블루 전문가님의 보충강의가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그럼요! 특강으로 내 주시는 강의들도 발롱님이 현 장세에 어떤 시각을 가지고 계시는지... 어떤 뉴스에는 어떤 생각을..
앞으로는 어떤 생각을 해야하는지 등등을 직접 들을 수 있어서 발롱님의 시각을 제 눈에 심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Q6. 강의 내용을 기반으로 실제로 매매를 해보셨나요?, 하셨다면 어떤 종목을 어떻게 매매해서 결과는 어땠나요

사진1.png 사진3.png 사진2.png 사진4.png

이 부분은 사진이면 더이상 말 안해도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제가 발롱님 강의를 총 2번 완강 했는데 2번 완강하는 동안 4월부터는 슬슬 강의에서 배운대로 적용시켜 보았고 5월부터는 본격적인 매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시드가 적어서 수익금이 적어 보일수 있겠지만 수익률을 보시면 강의가 얼마나 대단한 강의인지 알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아무런 기본도 없이 1년 동안 주식하면서 물려있던 것들 아직도 많지만 발롱님 강의 들으면서 물려있는 종목들 물탈 시점이 되면 물타고 해서 손실을 줄이거나 수익 내는 것들도 있어요!!

Q7. 발롱블루 전문가님은 1~4강을 왕초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중수 고수들에게도 계속 넘지 못하던 문턱을 넘길거라 표현하셨습니다. 강의를 보신 입장에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도 초보인지라 제가 이렇다 저렇다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강의를 들으시고 시작하신다면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추가로 한번만 들으실게 아니라 두번 세번 더 들으세요!
저도 두번 들었지만 두번 들을때는 처음 들을때 안보이던게 보이고 깨달아 지는게 있어요! 이제 저는 세번째 들을려고 합니다!

Q8. 1-4강 강의별 연계성이 좋았나요?

네 아주 좋아요! 발롱님이 이끄시는대로 저희는 집중력만 가지고 따라 가시면 됩니다!

Q9. 기초, 개념, 심화, 실전, ...등 이 이어지는 커리큘럼이 체계적이던가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잘 따라가시면 되고 꼭 여러번 들으시는걸 추천해요!

Q10. 풀패키지 198만원 충분한 갚어치를 하는 강의인가요?
네 당연하죠!! 저는 1기로 198만원일때 들어왔는데 198만원이 아니라 200만원 300만원 그 이상이라해도 충분한 갚어치를 하는 강의라 생각합니다!

Q11. 상기 질문 외에 어떤 부분이(상세하게) 좋았나요?
강의 후에도 발롱님의 끊임없는 특강!
그리고 저희와 항상 소통해주시는 것
저희가 궁금해 하는 것들을 아낌없이 베푸시는 것!

Q12. 왕초보도 이해하고 수익낼 수 있을까요? 초보 회원에게도 추천하나요?

무조건 들으세요!! 앞으로 주식투자의 길잡이가 되어줄 거에요!

Q13. 그 외 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1년동안 그냥 카톡무료방 전전긍긍하면서 추천주 사기도 하고 제가 우량주라고 생각하는 주식들 사서 매매 해보기도 하고 했는데 이제는 어떤 매매를 해야하는지 알게되었어요!
주식투자에 대한 마음가짐, 자세, 그리고 주식도 열심히 공부를 해야 한다는거 그리고 그 공부를 수익도 나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 해주신 발롱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기다 질문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240일선 이후 기회비용을 살리는 매매가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은데 보강이나 특강으로 또 올려주신다면 열심히 강의듣고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