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수강후기입니다.
무소
2020.05.20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경력은 5년정도 되었네요. 그동안 자영업을 운영하면서 주식하기가 무척 힘들었습니다. 3년차까지는 묻지마 매매, 뇌동 매매 등 주식에 대한 지식과 공부도 없이 도전하다가 실패. 그리고, 제대로 공부하고자 주광카페에 가입도 하고, 지금의 발롱블루님의 강의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 전에는 유튜브와 카페의 추천주 위주로 공부와 매매를 하였으나. 강의를 듣고 난 후로는 스스로 차트를 보며 종목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저의 큰 발전이라고 봅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발롱블루님의 군더더기없는 귀에 속속 들어오는 강의로 이해가 빨리 되었고, 특히 240일선 기준을 잡고 매매를 하니 부담없는 매매가 되어 가장 좋았습니다. 저는 자영업을 운영하므로 단타는 어렵고 스윙과 중장기 위주로 매매를 합니다. 그러므로 240일선 기준으로 차트를 보니 매매할 차트가 많이 보이고, 그동안 어려웠던 손절의 기준도 잡히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그동안 나름 주식책도 여러권 보고, 유튜브, 카페 등으로 배움을 찾았으나, 노력에 비하여 수익은 발생이 안되고 힘들었네요. 하지만, 발롱블루님의 쉬운 강의로 배움의 시간도 아끼고 수익도 늘어나니, 이보다 더 큰 만족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 생각합니다. 대만족입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jpg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일과 병행하면서 주식을 하려니 배울 시간이 많이 부족하였는데, 이런 훌륭한 강의를 보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번 반복하여 강의를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연장을 해 주시는 것과 계속 올라오는 특강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