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강의 수강후기입니다.
이재명
2020.05.20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저는 주식에 발을 담근지는 3년정도 된거같은데, 아무것도 모르고 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틈틈히 공부한지는 1년이 안되는것 같네요. 그러다가 발롱님 강의를 듣게 되었구요.

수준은 당연히 불나방, 손절못하는사람, 존버러, 실력보단 운으로 돈 번. 수준입니다.

직업은 노래방을 하고있어서 물론 새벽늦게 잠을 자지만 주식장이 열려있는시간에 마음만 먹으면 주식창을 계속 볼수 있어서 그건 회사원보다는 장점이라 생각하고 주식공부를 하고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일단 차트를 보는 눈. 세력선. 호가창.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8요소부터 주식에 대한 전반적으로 보는 눈을 발롱블루의 눈으로 보게 된 점 입니다.

위에 얘기했던 차트며, 세력선, 호가창 등 은 당연한 것이구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말해 뭐합니까, 100% 이상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모두들 길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저는 짧고 간략하게 쓰겠습니다.

주식 왜합니까? 돈벌려고 하는거죠.

저의 삶의 모토가 힘들게 일을 해서 돈을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그 현장에 없어도 수익이 있어야하고, 내가 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도 수익이 있어야한다가 모토입니다.

주식, 재미로 하시는분들 있으시겠지만 이미 재미로 하시는분들은 고수의 경지에 오르신분들입니다.

그냥 뭣도 모르고 공부도 안하고 지인이 됐건 카페가 됐건 찌라시방이 됐건, 추천받아서 넣고 돈벌고, 물리고, 손절하고, 그럴거면 그냥 주식 하지마십시요.

할거면 이 강의 보시고 공부하세요.

 

수익.pn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