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2020.05.19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작년봄에 친구따라 주식을 처음으로 접하게된 30대 후반 직장인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주식을 하며 수익을 내고 있는 친구를 보며 그냥 막연히 나도 알려주는거 사면 조금이라도 벌겠지

하는 생각에 계좌를 만들고 증권앱을 깔아 친구가 사라는 주식을 샀습니다. 몇일 기다리니 오르더군요.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친구가 얼마까지 갈꺼니까 그때 팔으란 말에 그냥 놔두었지요. 수익이 나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더군요, 눈에 보이는 수익을 계속 보고 있자나 빨리 팔고 싶은 마음에 친구한테

말도 안하고 팔아 버렸습니다. 거의 공짜로 얻다시피한 돈은 저를 악의 구렁텅이로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계속 친구한테 물어보기도 좀 그래서 주식까페, 블로그, 단체톡방에 들어가 오늘은 이게 오를거니 이걸사세요 하면 그걸 사고, 그저 왠지 오를것같은 느낌이 드는 주식을 챠트나 이평선 아무것도 모르고 높은가격에 사고 물리고를 계속 반복하며 어쩌다 수익을 내고 계속 마이너스만 점점 더 심해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그러다 주식광장까페를 가입하게 되고 , 이까페는 다른까페와는 다르게 공부도 할수 있고 여러분들이 진심어린 말들과 노하우들을 아깜없이 알려주는 것을 보고 믿음이 가기 시작했고, 발롱블루님의 글을 빠짐없이 읽으며 

그 믿음에 주저하지 않고 바로 수강신청을 하여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 난 후 모든데 달라 보였습니다. 내가 정말 그동안 바보였구나.. 이래서 돈을 잃었구나 하는 마음에 속이 쓰리면서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에 매일 새벽5시에 기상하여 동영상을 듣고 공부를 하고 있는 제모습을 보며 저도 놀라고 앞으로도 주식은 평생업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200519_070041842.jpg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보다 주식의 8요소를 통해 종목을 선정하는 과정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이렇게 주식을 하는거구나 하는 생각에 발롱블로님 역시최고라는 생각.. 무엇보다도 직장을 다니면서 단타같은건 하지 못하지만 종목을 공부하고 8요소에 적합한 종목을 미리 선취매해 수익을 낼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제가 평생 주식을 통해 먹고 살수 있도록 만들어주셔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해서 직장그만두고 전업투자자로 살수있게 화이팅 하겠습니다.

대만족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다른말 필요없이 이 강의를 듣고난 후에 변한 저의 모습을 보며 스스로가 놀랍고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