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블루 강의 수강후기입니다.
오드리쩡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경력 1년이지만 수준은 완전초초보입니다., 직장다니면서 틈틈히 공부하고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듣기전에는 남들 추천주 사고 물리고 반복했는데 지금은 추천하면 왜 추천을 했는지 아~이렇게 해서 추천을 했구나 하고 이해가 가는 수준으로 바뀌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주식공부 처음길잡이로 공부하다보면  주식을 보는 눈이  초보 발롱쌤 눈처럼 바뀌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반복 듣다 보면 평생 연금은 거뜬할것 같은생각이 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대만족입니다. 주식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은 기본으로 배우고 이해하면 누구못지 않은 수익률은 가능할것 같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제목표가 월삼천인데 주식투자에 자신있을때까지 강의듣고 싶습니다.년간회원권도 저한테는 필요할듯합니다. 제가 계속 듣기만 반복했더니 아직 이해가 덜됐습니다. 이점 반성합니다.

강의가 끝나가니깐 마음이 초초해 지더라구요. 아직 이해도 않됐고 아직 공부도 해야하는데 강의가 끝나가니깐 연장이 되려나, 아님 재수강을 해야 하나 아무튼 마음에 갈등이 있었습니다.강의 연장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골목식당에는 백종원 대표가 있다면 주식계에는 발롱블루가 있다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혼신의 힘으로 강의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잦은 매매를 않하는 편이어서 수익률이 저조합니다만. 완강후 꼭 성공한 후기샷 꼭 올리겠습니다.

 

수익률

 

발롱블루 주식강좌는 일반 주식강좌와는 다르게 스스로 노력하는 사람은 
꼭 성공하는 강좌라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꼭 추천합니다.

마냥 떠먹여주는 강의가 아닌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십니다.

골목식당에서 출연하신 분들 보시면 레시피 달라고 요구하면 백종원 대표가 뭐라하시든가요

막 퍼주시던가요?? 아니면 아직 배울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포기하시던가요?

우리의 발롱블루 스승님도 똑같습니다. 배울려고 하면 막 퍼주십니다. 그냥 달라고 하면 막 뭐라 하십니다.

강의 강력추천 합니다.

후회는 강의 듣고 후회하세요..

성공투자하는 그날까지 열공하겠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