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강좌 수강후기입니다^^
꽃둥이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2018년 11월부터 입문 했고 현재 돌안된 쌍둥이 키우는 주부입니다.

처음 주광에서 발롱블루님을 알게됐고 글보며  수익이나서 얼마나 좋던지 아주 주식이 재미있어지려는 찰나 바로 임신 출산 쌍둥이육아로 현재 거의 주식은 손놓은 상태 걸음마 수준도 안되겠네요.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처음에는 정말 하나도 모르는데 수준높은 수업을 들어도 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다행히 수업이 많이 어렵진 않았고 (그래도 꽤 집중해서 여러번 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음) 가장 큰 변화라면..

 시간이 정말 많지 않아  수박 겉핥기식으로 1번 봤음에도 불구하고 차트가 보이는 게 신기했고 주식을 (공부를)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크게 잡아주니 주식에 우선 자신감이 생기고 뭔가 더 의욕이 생긴 점이 제게는 큰 변화입니다. 사실 저 혼자 주식공부하라면 정말 얼마가 걸렸을지 끔찍합니다. 

앞으로 남은 한달 강의를 한번더 듣게되면 제일 중요한 매수 매도 시점도 제 기준을 만들어 갈수 있을 거같아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깔끔하게 딱딱 떨어지는 강의로 저처럼 정말 시간만 많이 보냈지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신점이 정말 고마웠습니다. 정말 열심히 해주시는게 느껴진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뭐 제 수준에 수업한번 듣고 차트가 보이기 시작했으니 뭐 말이 필요 없네요. 최고에요 최고 !!^^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육아하느라 시간도 체력도 없고 남편 눈치까지 봐야하는?? 현실이지만 강의 다시한번 짬짬이 시간내서 정말 끝까지 들어보고 싶습니다. (공부양 1기 분들중 제가 제일 꼴찌일거같아요 ^^) 

주중에 주식거래를 할만한 상황이 잘 안되어 수익인증을 못하는게 안타깝지만

어서어서 시간 여유가 생겨 아가들 분유값 꼭 벌고 싶네요 ^^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