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저와 같은 초보자분들 강의에 투자하세요!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저는 9시에 회사 출근해서 6시에 퇴근하는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주식은 2018년 초반에 얼떨결에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서부터 시작하게 됐어요. 문제는 아무것도 모르던 시기에 포털사이트 카페, 종목토론, 블라인드를 통해 알게된 종목을 기본적인 조사도 없이 매수하는 방식으로 주식을 하게 됐고 현재 2020년 아직 수익률은 사진과 같아요. 코로나로 대폭락장이 왔을 땐 -60% 까지도 갔었답니다. 그리고 2018년 아무생각없이 매수했던 종목들... 존버한다고 버티다 종목이 다이소가 됐어요 ㅠ 제 목표는 이 종목들을 정리하고 제가 스스로 찾아낸 종목들로 매매 하는거에요. 

 

KakaoTalk_20200516_223152764.jpg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정말 기초적인 것도 몰랐었는데 발롱블루님이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는게 든든했습니다. 
어쨌든 기초적인 내용 다른데도 있지 않나?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제가 만약 유투브나 뭐 블로그로 공부를 했더라면 띄엄띄엄 알게됐을 기초적인 내용을 발롱블루님께서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시니까 너무 좋았고, 매매기법에서 매물대나 이평선 보시는 부분을 알려주셔서 그게 되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주식어플 새로 세팅도 했어요. 사실 아직 응용은 못해서 눈에 보이는 수익률로 못보여드려서 도움이 되는 후기를 못남기는게 아쉽네요 ㅠ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기초 알려주시는거랑 차트를 통해 발롱블루님이 어떤 것을 보는지 알려주신게 좋았어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는 유료강의를 들어본적도 없고, 숫자로만 봤을 때 제게는 사실 큰 돈이였기 때문에 고민 많이 했었거든요. 근데 전혀 아깝다는 생각 안들어요. 그리고 강의하시면서 추가 강의 올려주시고 보강해주시는 강사님 처음봤어요. 심지어 저는 2월에 수강을 했는데 30일이나 추가 기간도 주시고 중간에 휴강도 가능하다니... 정말 안아까워요. 1차에 수강신청한 것이 올해 잘한 일 중에 하나에요 ^^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저 꼭 강의 활용해서 수익률 후기 올릴게요! 
주식 하루이틀할 것도 아니고 꼭 공부해서 스스로 종목 찾고 종목 매매할거에요. 현재로써는 창피한 계좌지만 꼭 주식으로 집 장만할 돈 마련할거에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