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해바라기121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50대 초반의 직장인 입니다. 주식한지는 6년정도 된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반찬값정도 벌어보자고 소액으로 시작했다가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올해 3월 큰 금액을 손절처리하고 본격적으로 한번 공부해보고 여기서 접던지 아님 존버할지 결정을 할려고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 전에는 외국계 창구를 보면서 외국인이 매입하면 꼭대기에서도 매입을 하고 떨어지면 존버했다가 큰 금액으로 손절을 하거나 아님 계속 보유를 했었습니다. 공부의 필요성을 알면서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막연하게 시간만 보내면서 그냥 감으로 했다면 지금은 8요소를 점목해서 혼자 스스로 종목을 찾을수도 있고 매수와 매도 시점 지지/저항을 알게 되면서 큰 손실을 막을 수 있고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1강에서 4강까지 순차적으로 공부 할 수 있게끔 구성된 강의가 좋았고  뉴스를 보면서 8요소를 대입하면서 스스로 종목을 찾을수 있게끔 눈을 뜨게 해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특히 240일선 매매와 플래시 패턴 매매는 직장인에게 가장 좋은 매매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심종목 정리하는 방법과 추세선을 이용하여 매도 타점을 잡는법 등 너무 많은것을 알게된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이게 뭔 소리인지 너무 어렵다고 생각을 했지만 1번 듣고 2번 듣고 직접 매매하면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요번 금요일에는 어린이 괴질이라는 뉴스를 보고 아스피린 관련주를 찾아 보았습니다. 조아제약이 240일선 매매와 맞다고 생각을 하고 관심종목에 올려 놨었는데 아침에 산다는것이 다른 것을 매매매하는 바람에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뉴스를 점목해서 관련주를 찾을 수 있게끔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3월달에 콘 손절을 할 무렵 지금은 손절 할 때가 아니다라고 말씀하실때 그 말만 들었더라도 특강듣고 대북주와 5g를 눈여겨 보라고 한 이유를 선거가 끝나고 나서 이해를 했습니다. 1달정도 남은 시간 더 열심히 강이듣고 공부해서 종목 추천도 하고 더 많은 수익인증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세선 특강을 한번 더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KakaoTalk_20200516_220035672.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