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대장님과 함께라면~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입문한지 2년차이지만, 몇달도 안된 왕초보 수준이며, 코로나로 현재는 쉬며 공부중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종목 분석은 어떻게 하는건지. 차트는 어떻게 봐야하는건지 알게되었습니다. 

카페 고수분들의 추천주에 덥석덥석 진입부터 했던 어리석은 행동은 더이상 하지 않습니다.

좀 비싸게 살지언정 기업정보 훑어보고, 차트 열어보고 쫄리지않는 위치에서 느긋하게 분할매수^^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어떤 강의를 보던 항상 의문이 있었습니다. 저건 왜그러지? 왜 저렇게 판단을 하는거지? 혼자서는 판단이 안되는 초보에게는 궁금증이 항상 남는 그런 강의들이였는데, 발롱블루님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요점만 쏙쏙 뽑아주시면서도 궁금증이 생기지않도록 너~무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초보가 겁도없이 홀라당 다 말아먹고, 지금은 공부겸 아주아주 소액으로 투자해서 하고 있습니다.

 여유도 없는지라 수강료 할부 최대로 긁었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에 제가 제일 잘한일인것 같습니다.

강의 보고 실력이 쑥쑥 늘어나는 카페 회원님들 볼때마다 정말 부럽더라구요. 

저같은 왕초보는 바로 그렇게 되지는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강의 한번만 봐도 단연컨데 최소한 뻘찟으로 돈버리는 일은 없을거라 봅니다. 

전 오늘 현재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앞으로 제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더 기대가 되니까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발롱님 강의 오픈하기를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  다른 유료강의도 들어보고 유튜브 강의도 수도없이 봤습니다. 

물론, 그 강의들 속에서도 배울점은 많았습니다. 하지만, 항상 깨닫는건 난 할수가 없구나.. 였습니다. 

강의데로만 하면 되긴하겠지만 원칙과 규칙이 없고, 칼손절을 못하는 초보한테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그런 강의였거든요. 

발롱님 강의를 듣기전에도 솔직히 얼마나 다를까 의문을 갖고 있었지만, 그래도 대장님의 안목을 조금이나마 얻고자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1강부터 감탄^^ 재무재표를 어떻게 봐야하지만 기업정보에서 어떤것들을 캐치해야하는지를 콕콕 찝어주시더라구요. 너무 간단해서 놀랬습니다. 

솔직히 초보는 매수하고나서 떨어지면 손절못하고 행여 갑작스런 상폐사유로 정지되지않을까 불안하거든요ㅎㅎ

기본기를 잡아주는 강의와 수익으로 연결되는 여러 강의들. 전 특히 세력주에 대한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면 안되는데ㅜㅜ 

 

KakaoTalk_20200516_110442992_02.jpg

 

KakaoTalk_20200516_110442992_01.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