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라서 자랑스럽습니다.
성운이
2020.05.15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1) 주식 경력 및 성과

 - 주식 경력 6년(2014년부터 시작) 했습니다. 6년 동안 강세장도 약세장도 있었지만, 조급한 마음을 버리지 못하고 큰 손실도 수익도 없이 지금까지 버텨왔습니다. 큰 손실이 나지 않았다는 거에 감사해야 할까요? 주식창을 보면서 소비한 시간을 따지만 큰 손해라고 보고 있습니다. 주식하면 패가망신한다는 주변의 편견을 깨고자 도전하였지만 이렇다할 성과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이제 주식을 그만 접어야지 하는 순간, 우연히 발롱님 강의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반신반의로 주식을 접더라도 이 강의는 꼭 들어보자. 무엇인가 이끌림이 있었고, 수강 신청 인원 제한이 있다는 말에 알림도 해놓고, 수강신청 날에는 연차까지 내며 간절한 마음으로 등록하였습니다.

 

 - 강의 전 6년간 수익금 : 180만원 / 강의 후 보름 간 수익금 : 450만원

수익2.JPG

 

수익.JPG

2) 주식 수준

- 매수, 매도만 할 줄 아는 그냥 주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냥 돈만 벌고 싶어 뛰어든 시장, 역시 돈을 쫓으니 돈은 달아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 직업

- 공대를 나와 기계직 엔지니어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처음에 주식에 입문한 이유가 수급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수요와 공급의 원리. 공대생에 수학 이론같은 수급의 논리는 저를 유혹시켰죠. 

4) 공부자료 인증

 - 저는 발롱님 시황을 다 캡쳐해서 출력해서 밑줄 긋고 계속해서 봅니다. 발롱블루의 눈을 가지기 위해서죠. 밑줄 긋고 계속해서 보니 많은 도움이 됩니다. 

 - 강의자료가 홈페이지에 제공이 되지 않는 관계로 모든 화면을 사진을 찍어서 엑셀에 붙여넣기해서 출력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다 적을까 생각했는데, 회사며 가정이며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서 이 방법을 택했습니다. 일일히 사진 다 찍고, 잘라내고 붙여넣고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1.JPG

 

2.JPG

 

3.JPG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8요소 검증, 240일선 스윙매매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데이트레이딩을 하면서 단타 수익을 내는 것이 상당히 힘듭니다. 엄청난 체력을 요구하며, 직장에서의 집중도를 떨어트리죠. 8요소 검증과 240일선 스윙매매는 직장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 투자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려도 되는 자리, 바닥에서 잡을 수 크게 수익낼 수 있다는 메리트 너무 좋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하늘만큼 땅만큼? 1000000% 만족입니다. 이 강의를 듣지 못했다면 주식인생에서 실패자로 낙인이 찍혔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강의를 듣고나서 차트보는 눈도 정말 달라졌고, 세력이 움직이는 게 눈으로 보이고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습니다. 이런 강의 대한민국 어디가도 찾아볼 수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올려주시는 특강들 너무 훌륭하고 저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요인들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내가 지금까지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있다면 

  바로 발롱블루의 강의를 신청하고 수강한 것
이제 주식 인생이 발롱블루의 주식 강의를 듣기 전과 후로 나눠질 것 같습니다. 

사람의 인생에서는 3번의 기회가 온다고 하죠? 저는 2번의 중요한 기회를 날린 적이 있습니다. 인생의 마지막 기회를 이 강의와 함께라서 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강의를 들을까 말까 고민이 되시는 분이 있다면, 제가 돈을 빌려줘서라도 듣게 해주고 싶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각 종 리딩방 유료방 가서 당하지 마시고, 진정 주식공부를 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발롱블루 꼭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 없을 것입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