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나만 듣고싶고 나만 알고싶은 강의...
50억벌기
2020.05.15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햇수로 3년차.. 경력이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운 주린이입니다~

수준을 논할 수도 없는 수준이었지만 눈이 조금씩 뜨이고 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차트가 보이는 것... 강의를 안 들었으면 감으로만 봤을(아예 볼 줄 모를 확률 99.99%..) 차트를 조금씩 분석도 할 수 있어졌습니다.

마냥 감으로만, 카페 추천주 위주로 매매했었지만 차트를 보고 저 혼자 종목을 찾을 수 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주식 하는 재미도 배가 됩니다 ^^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세력주 강의 너무 좋습니다~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지금 몇 번째 보고있는데 보면 볼수록 깨닫는게 많아지고 이해도 더 잘 되고 놓친부분도 캐치되고요. 차트에 대입해 볼 수 있고 지금도 틈 날때마다 보는 세력주 강의입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정말 너무 많이 만족 했습니다. 사실 의심도 없이 강의 나온다니 무조건 결제했는데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이 강의로 인해 앞으로 얼마나 많이 발전할 지 저에게 기대가 된다는 얘기를 감히 해보겠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고 또 많은 분들이 볼 강의이지만 정말 솔직한 심정으로는 저만 듣고 싶은 강의입니다... 강의만 듣고도 어제 주식을 시작한 사람도 매매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저는 2018년도에 주식시장에 뛰어들었고 마침 그 때 남북경협주로 많은 돈을 벌고 카페 내 고수님들 추천주로도 2019년 1월에만 월급의 5배정도..를 벌고 주식 정말 쉽다는 착각과 함께 이렇게만 되면 더 큰 돈을 벌 수 있겠다는 아주 오만한 생각을 가졌었고 그 결과 총알을 늘리고 늘려 투자 한 뒤 폭락장 겪고 계좌 박살나고 복구 하는 도중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 보니 제 보유종목은 정말 답이 없다고 결론이 났지만 코로나로 또 다시 폭락장을 겪고 있는 상태여서 홀딩 상태고 현재 많이 올라온 상황이라 자를 건 자르고 다시 포트폴리오를 짜보려 합니다~!

강의를 다 듣고 차트 분석하고 8요소 검증하고 드디어 제 힘으로 수익을 냈습니다 (운이 아닌 내가 직접 분석해서 골라 낸 종목으로 수익을 내니 진짜 짜릿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이었어요ㅠㅠ)

 

1111111111111111111.jpg

 

2222222222222222222222.jpg


일단 인증합니다~! 지금 또 분석해서 들어가 있는 종목이 있는데 그것도 수익 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훌륭한 강의 제작해 주셔서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훌륭한 강의에 보답하는 훌륭한 제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