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수강 후기
KoDaHong
2020.05.24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40대 직장인 입니다. 주식은 4,5년차 정도 된거 같습니다.아직 계좌는 파란색으로 초보입니다. 업무 특성상 주식창을 자주 확인 못하는 직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수동적인 매매에서 능동적인 매매 자세로 변한걸 느낍니다. 우선 차트에 대한 부족하나마 스스로 판단을 하게되었으며 대장주와 부대장주의 장중 추세관계 등 주식에 대한 전반적인 시각과 생각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어떤 특정 이슈로 종목을 고점 매수해서 급락시 물타기나 손절하는 빈도가 많았는데 점점 매매 방식에있어서 타점이 조금씩 보이는게 느껴 집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개인적으로 크게 호가창에 따른 매수,매도 포지션과 장기 이평선 밀집과 크로스 시점의 종목 선정,

단타매매시 분봉과 틱봉의 추세에 따른 매매법 등등 크게 3가지가 가장 좋은 부분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최대한 주식 초보의 시각에서 기초 설명과 차트 풀이 또한 매우 유익한 내용 중 하나 였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100%  그 이상으로 만족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가지고 있었던 주식에 대한 마인드와 관점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강의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슈와 트렌드에 따른 특강도 굉장히 유익한 매매 정보라 여겨 집니다.

아직도 많은 공부가 필요함을 절실히 느낍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처음 수강 신청 할 때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저에겐 적지 않은 수강료와 그에 대한 결과물에 대해서 의구심 등등으로 거의 1기 마지막 시점에 신청으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강의 수강 후 이런 생각은 우려에 불가하였다걸 느꼈습니다. 더블어 좋은 내용의 강의를 제공 해주신 발롱블루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소소 하지만 수익율 올려 봅니다.

 

20200524_211736.pn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