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특공 1기 수강 후기
2020.05.24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저는 50대의 자영업(프리랜서) 으로서 몇년전부터 주식에 관심이 생겨 주광카페에 가입해 있었지만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가 작년 초부터 주식 시장에 입문하여 조금씩 매매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주식투자의 단맛을 보기 전 미.중 무역전쟁의 여파로 8월경 손실률이 300만원정도 되었고 뭣도 모르고 매매를 이어오며 손실을 키우다 올해 3월 코로나 사태로 -1000정도 손실율이 올라갔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작년 미.중 무역전쟁과 몰 3월 코로나 새태까지 두번의 폭락장을 맞았지만 발롱님이 우리 잘못이 아니니 겁내지 말라고 맨탈을 잡아주셔서 손절하지 않고 버티며 강의를 신청하였습니다만, 제가 게을러서 잘 듣지 못하다가 5월 들어 부랴부랴 듣고 있지만 특강 부분은 다 듣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이달 들어 손실이 많이 줄어 -400정도 되었고 5월 한달 수익이 65만원 정도 되는걸 보니 곧 원금 회복은 물론 수강료도 벌고 수익도 잘 낼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강의 듣기 전에는 누가 좋다고 언급하거나 막연히 카페의 관심주 던져주는것 위주로 매매하며 느낌과 감으로 샀다 팔았다를 하면서 이게 정확한 매수.매도 타점인가? 한마디로 소경 문고리 잡는것처럼 뭣도 모르고 매매하였다면, 강의를 듣고 난 후에는 주식의 기초와 8요소, 실전프로세스와 매매기법, 단타매매매와 스윙매매, 세력주의 특징과 매매룰 위한 세팅을 통해 천군만마를 얻은것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단순 이론과 교과서적 지식 전수가 아니라 실전 매매 경험과 다져진 노하우를 전수해 주는 강의라 하나도 버릴게 없고 무릎이 탁 쳐지고 고개가 절로 끄떡여 지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삽질 아니 호미질하다 포크레인을, 소총 쏘다가 발칸포를 장착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특히 이평선 밀집과 240선은 꿈속에서라도 잊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무튼 마구 흥분되고 앞으로의 주식생활과 투자수익이 기대되는 중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어찌 어찌하다가 시간이 훌쩍 지나 본 강의는 겨우 듣고 특강 부분을 못들은채 기간이 만료되어 일단 휴강신청 해놓았는데 감사하게도 기간 연장의 수혜를 주신다면  감개무량한 마음으로 특강 부분 마져 듣고 백골난망하여 일취월장하는 특공 발롱사단이 되겠습니다.

 

20-05-23-23-37-34-471_deco.jpg20-05-23-23-35-13-823_deco.jpg20-05-23-23-34-07-789_deco.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