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강의 수강 후기~~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 시작한지 5년 정도 됐습니다. 처음에는 카페 추천주/누가 좋다는거 사고 팔줄을 몰라 물리고, 손절하고의 반복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전 주식 카페에서 발롱님 글 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추천주 매매를 했었는데 저와는 안맞는 것 같았습니다. 관점을 이해 못하고 기계적으로 하다보니 항상 뒷북만 치다가 손절하다보니 아닌가 하다가 발롱님 글에 진정성이 묻어나는 것이 좋아 펜이 되었고, 강의까지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강의 수강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매매할 자신이 없어서 입니다. 즉, 샀으면 팔아야하는데 팔 때를 알고 싶었습니다.

매매할 시간이 없는 직딩입니다. 강의를 보았지만 맘먹고 매매할 기회가 아직없어요 ㅜㅜ

하지만 강의를 반복 할 수록 자신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한·두번 강의보고 수익 내시는 분들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전 좀 더 공부해야 할 것 같네요.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차트가 좋은 것은 알겠는데 언제 팔지를 몰랐는데 아~~하게 됩니다. 뉴스와 차트 욕심 내지 말고 정리할 때를 알것 같습니다. 

차트 볼 때 내 종목만 보고 지수를 거의 보지 않았습니다. ㅋㅋ 바보죠~!! ㅜㅜ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세력주에 대해 항상 궁금했는데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사실 이것만해도 자신감이 생깁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돈주고 이 강의 저 강의 들어 보았는데 말은 다 알려준다는데 항상 의문이 해소 되지않았고, 알맹이는 빠진것 같았는데··· 저는 이 강의로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이거 큰거 같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지금은 자금이 없어-사실 물려 있어 어떻게도 못하고 있음-배운것 적용하면서 연습만 하고 있습니다만, 전하고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낌니다. 

강의 수강할지 고민 정말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 다시 보면서 이해 못했던 것들이 해결되어 가는 것이 뿌듯합니다.

발롱님! 고맙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