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 후기입니다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나이는 40대 초반 주식 경력은 2년정도 이나 공부없이 뇌동매매, 기도매매를 위주로 한 회사원 주린이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 듣기 전 감으로 오른다 싶으면 따라 사는 그냥 무턱대고 주식을 한것이며 급등/테마주 멋모르고 들어갔다 물리고 손절하고 자괴감에 빠져 허우적되던 뇌동매매만 일삼았죠 주식에대한 개념이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강의 들은 후 얼마나 무지했는지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발롱강좌를 듣고 뉴스를 왜 접해야하는지 종목선정 선취매의 중요성 또한 차트가 말해주는 그 묘~한 세력들의 움직임 거래량의 중요성 아직 완벽하게 깨우칠순 없지만 무릎을 탁 치고 이게 이래서 이랬구나라는 신세계를 나름 경험중이며, 스스로 공부하여 종목을 선정하고 배워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1강에서 8요소 검증으로 본인만의 주식거래를 하는 방법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것 하나만으로도 어떻게 주식을 접근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알게되어서 좋았으며, 실전매매를 어떻게 하는지 세력들의 패턴 차트/거래량 보는 방법등 모든것들이 다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완전 만족하였습니다. 뭐라 말로 표현하기에는 저에게는 그냥 모든 강의가 신세계였으며, 발롱블루님의 시각으로 접근 할 수 있는 이제서야 조금의 눈이 트이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완전 만족하였습니다. 뭐라 말로 표현하기에는 저에게는 그냥 모든 강의가 신세계였으며, 발롱블루님의 시각으로 접근 할 수 있는 이제서야 조금의 눈이 트이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그 외적으로 특강까지 해주셔서 정말 멘탈을 다 잡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여지껏 주식강좌 하다못해 책 한번 본 적 없던 저이기에 강의를 돈 주고 듣는다? 의아해하기도 했으며 관심이 없어서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강의를 듣고나서 조금이라도 더 듣고싶고 강의를 접하고싶기에 이렇게 수강후기를 적고있는 저를 보고 웃음이 납니다 평소 커뮤니티나 그외 글을 거의.적지를 않았기에 후기 적는게 다소 어색합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롱강좌 너무나 대단하고 계속 강의를 보고 듣고싶네요 강좌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