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수강후기 (너무~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무한능력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작년부터 주광카페에서 발롱블루님 글만 주로 눈팅하던 40대 직장인으로 주식용어도 익숙하지 않던 초보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주식을 보는 눈이 없던 상태에서 발롱블루님의 눈으로 교체해 개안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초보 수준에도 맞는 친절한 설명으로 해주시는 주식 8요소로 주식을 볼수 있는 눈을 뜨게 되어 좋았고,

실전매매 기법 부터 세팅법까지...  정말 저에게는 모든 강의가 주옥같은 강의들이었습니다.

 
거기에 계속 이어지는 특강!!! 까지... ㅜㅜ    정말 최고 입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의 기대를 훌쩍뛰어넘는 정말 보물같은 강의들이라 양손 엄지를 주저없이 척~ 들어올립니다.

정말 최고~! 입니다 ^^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주식초보이지만 발롱블루님에 대한 믿음과 기대로 첫오픈 1차 신청을 두근두근 기다리던 순간이 생각납니다. 

강의신청이 오픈되자 마자 광클릭으로 주저없이 선택한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싶고, 저의 선택을 빛나게 해주신 발롱블루님께는 뜨거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탑시그널 1기생들에게 쏟아주시는 관심과 후원, 사랑에 감사드리며, 실전에서 적용하고 성장하여 기대에 부응하는 발롱사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