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입니다.
2020.05.20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저는 두 아이를 둔 둔 직장 다니는 40대 여자입니다. 사실 주식시작한지는 횟수로 5년정도 되었는데, 솔직히 부끄럽지만 아직 차트 하나 제대로 볼 줄 모르고 공부도 안한 게으른 사람입니다.ㅜㅜ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가장 크게 변한 점은 차트 보고 싶다, 공부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생긴 것입니다. 이전에는 솔직히 다른 사람이 알려주는 추천주 묻지도따지지도 않고 대충 보고 매수했다가 운 좋으면 수익보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다 이전 다른 카페에서 발롱님 알게되어 발롱님 따라다니며 발롱님이 알려주신 종목만 거의 매수해서 큰 수익은 얻지 못했지만 손실은 안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발롱님강의를 정말 큰 마음먹고 들었는데 들으면서 아~ 이래서 공부해야되는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되어 이제 정말 처음이라는 마음으로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무엇보다 제가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설명있었습니다. 1강에서 아주 기본적인 주식이 8요소와 더불어 제가 그동안 단어는 들어봤지만 제대로 무슨 뜻인지 알지 못했던 것들을 쉽게 풀이해서 설명해주셔서 재미를 갖고 빠져들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기본을 바탕으로 차트보기, 매매기법 등 강의를 들으니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는 생각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금액도 크고 무엇보다 돈 투자한만큼 알아듣지 못하면 어떻게하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그 걱정이 기우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강의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아직 남편에게는 알리지 못하고 강의짬짬이 듣고 주식하고 있지만 떳떳하게 오픈할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발롱님 비롯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