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수강 후기
게르만인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나이는 30대 중반 주식 경력은 2년정도 이나 어설프게 뇌동매매, 감에 의지하여 주식거래하고 폭락장에 지대로 맞고 개털림 당하는 회사원 주린이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 듣기 전


아무 생각없이 명확하게 보지 못하고 급등 하거나 거래량이 많고, 뉴스에 뜬 종목으로만 보고 뇌동매매하여 맨날 물리고, 대응도 소극적으로 하며, 고점에서 물려 존버하는 본인만의 개념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강의 들은 후


주식경력이 많지 않고 꾸준하지 않아 다른 주식강좌들의 내용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지만


발롱강좌 수강 후 최소한 어떻게 어떤 공부를 하여 접근해야하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여 종목찾고 차트보면서 능동적매매 자세로 변화되었습니다. 


멘탈 관리가 쉬워졌고, 불안했던 사항들이 줄어들었으며 


욕심부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미련없이 본인만의 기준으로 익절후 나와야하는데 못했던 부분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대충 알고있었던 부분이 명확하게 알게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1강에서 하지말아야되고, 계속적으로 실수를 할수 있는 부분에 대해 포인트를 잡아주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세부적으로 기술적으로 확인하여 진입하는 포인트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전적표현이 아닌 실제 주식거래를 할때 개인들의 마인드로 설명을 해주시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장좋았던 부분은 8요소 검증으로 본인만의 주식거래를 하는 방법이 가장 좋았습니다. 또 좋았던 부분이 강의후 실전매매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도 좋았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가장 좋았던 부분을 이 아닌 좋았던 부분을 쓰고 있는데 솔직히 강의에 대해 만족도가 100%이기고 강의 자체가 좋았기때문에 가장좋았던 부분을 하나만 선택하기에는 힘들어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강의전 명확하게 어떻게 해야하고 , 내가 하고 있는것이 잘하고 있는지,못하고있는지에 대해 감이 없었는데, 공부를 하면서 점점 명확해져가고 내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점점 느는것 같습니다. 또한 조금이나마 발롱님의 시각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되어 너무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먼저 시간과 정성들여 이런 강좌를 만들어주신 발롱님과 운영진에 대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평소에 다른 주식 강좌나 리딩방과 같은것에 대해 관심조차없기에 강의를 들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강의를 듣고나니 고민을 왜했나 생각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계속적으로 강의를 듣고 싶으나, 기간이있기에 추후 재수강한다면 고민하지 않고 바로 재수강할것 같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