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블루 주식 강좌 수강후기
말랑말랑젤리
2020.05.20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약 2년전 즈음에 타의적인 매매로 입문한 주부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자발적인 시작이 아니여서인지 그닥 흥미를 느끼거나 관심이 없었습니다. 물론 그에 준하는 공부나 준비도 전혀 되어있지 않았구요. 그러다보니 마구잡이로 매매한 종목들이 가득한 계좌를 보면 그냥 덮어버리고, 또는 급한돈이 아니니 언젠가 올라오면 팔고 때려치자는 마인드였습니다. 그렇게 무지한 상태로 주광에서 하나씩 알아나가는 중이었죠.

 

이사 후에 인터넷도 안되던 찰나에강의가 오픈을 했고, 심사숙고후에 비자금으로 피씨방에 뛰쳐가서 1기 막차를 탔습니다.


완강 1번 겨우했지만 주식을 대하는 태도? 나의 마인드가 달라졌다는게 저에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남에게 등떠밀려가 아니라 스스로 공부해서 제대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과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강의였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저처럼 완전 백지상태라면 오히려 더 흡수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기본이 있으신분들은 본인들 기술에 발롱님 강의로 시너지까지 어마어마하겠죠?

어렵거나 무겁지 않게 그러면서 기본에 충실함으로 주린이들의 교과서 같은 느낌이여서 1강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만족보다는 감사하단 말씀이 먼저인거 같아요. 강의외에 특강부터 추가 연장까지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다 보고 있으니, 완전 대만족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가장 기초적인 지식도 제대로 읽어본 주식서적 하나 없으시다면, 그 시작은 발롱강좌가 답일 거 같아요. 강의중에 너무나 열정적인 발롱님 목소리에 덩달아 의욕만 앞서고 있지만, 그 의욕에 실력까지 늘어날 수 있는 발롱사단 되고 싶어요. 

발롱님 좋은 강의 만드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