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원금찾아 삼만리 수강후기 입니다!
프로불나방
2020.05.20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계죄를 개설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제대로 공부한적없이 감으로 매수매도하던 주린이 워킹맘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뉴스와 호가창 보는눈이 달라졌어요!

이전에는 몰랐던 호가창에서 만들어지는 수많은 메시지들을 조금은 읽을수 있고

아직은 여전히 속을때도 있지만 이제 속지만은 않고,

아직도 여전히 털리기도 하지만 무작정 털리지않고 버틸수있고,

지금은 단타 훈련중이라 단타에 승률이 오르고 있어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강의 내용은 어렵지 않다는 점이에요. 정말 들을때는 머리에 박혀요!

설명을 쉽게 해주시니 그걸 내 매매에 녹여내는걸 연습하면서 내 기존의 습관을 버리는 연습이 필요해요. 스텝을 잊지않고 내 손가락 녹아들도록! 발롱님처럼!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는 완전 만족하고 추천도 드리고 싶습니다. 왜 일찍 공부하지않고 감으로 매매했나 후회가 됩니다.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이 변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사실 워킹맘이라서, 코로나 신천지 아줌마 나타난이후론 일상이 무너짐과함께 제 멘탈도 터쳐서 완강은했지만 2번을 못보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제 힘으로 회복해 나가고 있는게 좋습니다. 1차 목표는 원금찾아삼만리! 원금회복입니다! ㅎ 그리고 지금보다 1년뒤의 제가 더 기대됩니다. 원금찾고 발롱사단 1기로써 열심히 갈고닦아서 나누는게 제 목표입니다! 이루는 그날까지 저도, 그리고 우리모두 화이팅하시고 불기둥 맞이하소서!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