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주광좋아
2020.05.19

Screenshot_20200518-224722_Gallery.jpg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 시작한지는 3년정도 되었구요..주식에 대한 지식없이 지인의 추천주로 발을 담갔다가 손실이 나길래 후회하고 뒤늦게 카페 가입해서 공부하다가 혼자 힘들어하던 참에 강의를 드게된 세아이를 키우고 있는 전업주부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 전과 후...가장 크게 달라진점은 조급함과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더 쉽게 설명하자면,,,,우울증이 사라졌습니다..주식때문에 생긴 우울증이 강의듣고 고쳤다면...믿으시려나요...ㅎㅎ

남편몰래 시작하고 혼자 어디 물을데도 없고 상의할곳도 없어 끙끙 병이 생겼는데..강의듣고 두려움이 평안한 맘으로 조급함이 편안한 맘으로 바뀌더니 잘 못자고 잘 못먹던 것도 자연스럽게 고쳐졌구요...매매법이 많이 바뀌었는데 그 전에는 감정에 의한 그날의...기분에 의한...카페 글에 의지한 매매였던면...강의를 들은후 부터는 일단 뉴스기사를 먼저 보는 습관이 생겼고 관심종목에 담아논 종목을 쭉~~보고 신중하게 매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차트도 보고 기사도 대입해보고...쓰다보니..정말 제겐 놀라운 변화네요...그리고 전에는 파랭이만 보면 심장이 콩닥콩닥 종일 불안했는데 지금은 물타기도 해보고 장기투자종목으로 분류하며 맘편하게 매매하게 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개인적으로는 이 냉정한 주식시장에서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 선생님과의 만남이라 말하고 싶습니다.정말..선생님의 한마디 한마디가 어쩔땐 너무 친절하게 어쩔땐 너무 정직하게 어쩔땐 어렵지만...어떻게 먹어주려하는 그마음을 느꼈습니다..사실..전 한번 쭉~~강의를 간신히 들었는데요, 다시 한번 다시 들으려고 합니다..차트보는거 아직 넘 어려운데요...수학못했던것이 티가 나나봅니다..재무재표 보는거.캔들 보는것도 아직은 어려우니요..ㅎㅎ알겠는데 돌아서면 잊혀진다는요..제 머리가..안좋은걸로..ㅎㅎ

주식의 품격이 있다면...발롱블루 샘의 강의라 말하고 싶습니다..

품격있는 강의...따뜻함이 아닐까요...진심이 느껴지는 강의!!!이해의 깊이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주식 머리가 제겐 없는듯요~~ㅎㅎ)어렵지 않게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식의 강의 넘 좋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이 질문에 감히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제가 잘 이해못해서 그렇지..정말  전 한 열번 완강하고 싶은 욕심이 들어요..시간이 많이 주어지지 않는 개인적인 사정이 원망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들으시는 분들 모두 100프로 이상의 만족이실거예요..전...1000프로..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컴퓨터도 잘 못하고 손도 느리고...머리회전도 느린 저같은 사람에게 희망과 소망이라는 단어를 품게 해준 강의 입니다.멋모르고 그야말로 겁도없이 주식시작하고 들어와서 울고 웃는 시간동안 가장 절 힘들게 했던것이 답답함이었거든요...잘모르니까..책을 보면 머리만 아프고 ..이해안가고..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졌던것 같아요..주식...잘 모르니까..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졌던것 같아요...그 답답함..강의 들으면 정말 해결되요...저같이 답답하고 우울했던 그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는 강의..많이 신청해서 듣게 해주시길요...강의 들은후 수익도 조금 내었어요..강의도 연장해주신다니..열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