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강좌후기입니다 ^^
2020.05.19

KakaoTalk_20200519_111833659.jpg

 

KakaoTalk_20200519_104907299.jpg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경력 3년차, 초보이면서 직장인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한마디로 말하면 주식을 바라보는 새로운 눈이 생겼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 전에는 혹시 100% 황금 기법(?) 같은게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금 있었지만(ㅎㅎ) 강의를 듣다보면 그런 기법(?)보다는 주식인으로서 올바를 길을 갈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는데 이런 점이 좋았습니다. 물론 강의를 들으면 발롱블루의 시각을 장착하기 때문에 열 황금기법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그동안 수업료를 많이 까먹어서 강의를 들을까 고민도 많이 되긴 했지만 지금은 강의료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100% 만족하고 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주식을 처음 시작하면서 나름 공부도 하고 추천주 매매, 단타 등 여러 매매를 했었지만 운 좋게 수익이 날 뿐 대부분은 손실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발롱님 강의를 듣고 나니 왜 그런 결과를 얻게 되었는지 답을 알게 되더라구요. 정말로 그 동안 맨몸으로 전쟁터 나가서 피터지게 얻어 맞았구나 싶었습니다. (죽지 않은 게 다행일 정도로요. ㅎㅎ) 타 유료 강의는 들어본 적이 없지만 들어본 사람들 말을 보면 기법이나 추천주 위주 강의로 생각이 되는데 사실 그런 기법은 분명 도움이 되긴 하겠지만 세력들도 진화하기 때문에 언젠가는 쓸모없는 기법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반면 발롱님 강의를 들으면 그런 기법을 만들 수 있는 토대를 배우기 때문에 안전하게 매매하고 어떤 상황에서라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평생 기법을 배우게 됩니다. 초보라서 이해하는데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켜놓고 따라가면 어느새 강의가 끝나 있습니다. 그 동안 손해봤던 트라우마가 있어 아직은 보수적으로 매매하고 있어서 수익률이나 수익금이 다른 분들보다는 미약하지만 반복해서 실전에 적용하다보면 수익률이나 수익금을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내용과 강의료에 대한 불안감은 접어두시고 강의를 듣고 나서 수익금을 어떻게 사용할지를 고민하시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