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학생 수강후기입니다.
윤지숙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전 주식경력 2년밖에 안된 남들 추천주나 쫓던 직장인 주린이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전에는 남들 추천해주는 종목 아무생각없이 따라 다니게 되었고 무조건적으로 떨어지기만 하면 이익을 보던 손해를 보던 팔기만 바뻤습니다.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 매일매일 살떨리는 하루하루 보내게 되었습니다. 난 왜 주식을 해서 이렇게 하루하루 조바심을 가지는 제자신을 보면서 후회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 난후 내가 산종목이 떨어져도 조바심을 가지기는 커녕 제자신에 대해 믿음이 생겨 자신감을 가지고 주식투자를 하니 자연적으로 수익을 얻게되었습니다. 이런 저의 주식의 눈을 깨우치게 해주신 발롱선생님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기초적인것부터 하나하나 꼭찝어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특히 전 호가창에 대해 그리고 거래량에 대해 몰랐던 부분으로 알려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거기다 보조지표 없이 기본에 충실한 강의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말로 표현할수없을 정도로 대만족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다른말보다 그냥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눈뜨게 해주신 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본인의 노하우를 하나에서 열까지 다 오픈해 강의해주신점 제가 만약 발롱선생님이였음 이렇게까지 못했을텐데 아무튼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직장인이라 많이 매매는 못하지만 발롱선생님의 강의로 인한 제 수익인증도 할수있고 너무 기쁘네요. 강의도 강의지만 항상 건강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