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 후기입니다.
molly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3년 조금 넘었으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와 같은 수준이예요 /자영업자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듣기전 - 차트도 잘 모르고 남들 추천주들만 따라다니며 불나방 매수를 하다가 하락시 손절도 못하고 존버 모드 매매를 하였습니다.

듣고 난 후 - 어느 정도 차트도 눈에 보이고 매수할 가격, 매도할 가격을 스스로 정하며 매매하게 되니 손절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모든 강의가 다 좋았지만 생초보인 저에게는 1강이 체계적인 주식의 시작을 가르쳐주신 것 같아서 제일 좋았습니다. 전반적인 주식의 흐름을 알려주시는 발롱님의 세세하면서 간결한 설명이 제 주식의 관점을 새롭게 바꿔주셨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강의는 대만족입니다.  처음에는 강의 내용이 저에겐 좀 어려운 듯하여 버거웠는데 자꾸 반복하다보니 새롭게 바뀌고 있는 제 자신의 변화를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변화될 제 자신이 기다려 집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강의를 들었다고 무조건 수익이 나는 건 아니겠지만, 계속 수강하며 노력하면 더 나은 수익률, 수익금을 낼 수 있을 거라는데 한치의 의심이 없습니다.

아직 강의를 완벽하게 이해한 것이 아니라 전 본격적인 매매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다른 분들처럼 멋진 수익률을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식인으로써 발롱사단이라 너무 든든합니다~ ^^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