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 초보의 수강후기! 강추합니다!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은 작년 가을 지인의 권유로 시작했는데 지인의 말만 듣고 사기만 하는 초보였던지라 장투해야지 하고 있다 손해를 엄청 보았습니다.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 주식 공부를 해야지 하고 주광에 가입해서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자영업을 하고 있고 얼른 졸업하고 싶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라 지인의 말을 듣고 처음에 샀을때는 조금 올라서 기뻤지만 것도 한순간이더라구요.. 가격은 떨어지는대 뭐 할수 있는거라곤 그냥 기다리는것 밖에 없었던 제가 너무 한심스럽고 짜증났습니다.. 발롱님의 강의를 듣고난 뒤에는 어떻게 주식을 바라보고 접근해야하는지 부터 알게되었고 초보인 제게는 너무나 소중한 강의였습니다. 주식을 선정하는 법부터 세력들이 주식을 어찌 올리고 어떤 차트를 그려가는지 궁금했었는데 아직 완벽히 이해는 못했지만 알게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이제는 물리지않게 기업도 좀 보고 차트도 좀 보면서 성급히 주식을 사지 않고 기다릴수 있게된게 제일 큰변화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살주식을 선정할때 어떤 기준으로 처음에 접근해야하는지 정말 몰랐는데 그걸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고 주식이 올라가는 패턴과 매물대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게 되고 코로나사태 이후에 특강으로 시황을 알려주시고 대응에 대해서 알려주는게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대만족입니다! 초보인 제게는 정말 가뭄에 단비 같은 강의였기때문에 주식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처음 주식을 접하기전에 꼭 한번 수강해보라고 추천하고싶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모바일로 수강 가능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아쉬운점이라면 강의 시간이 8시간이 너무 길어서 초반에 듣는데 어려웠습니다. 피씨에서 보다 핸드폰에서 보면 이어보기가 안되서 찾는데 시간도 걸리고 해서 좀 불편한 점이있었습니다. 시간을 좀더 분할해서 좀더 보기 편하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초보인 저에게 주식의 기본을 알려주신 발롱님께 감사드리고 모바일로 수강하게 해주시고 점점 편하게 인터페이스도 바꿔 주신 탑시그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