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생 미세스사라입니다
미세스아줌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주식경력은 약 2년이지만 수준은 거의 걸음마 수준입니다 직업은 워킹맘이만 현재 육아휴직으로 잠시는 육아맘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강의를 듣기전엔 음 뭐라해야할지..정말 걸음마 보조기에 겨우의존하며 걷는 절름발이였으나 지금은 조금씩 한발한발 혼자 서려는 중이구요 가장 큰변화는 느긋하게 기다릴수 있게 되었다는 것 그리고 혹 손절을 해야할때도 두렵지 않다는것 이게 큰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아무것도 모를때는 손절하면 심장이 벌렁 거리고 너무 속상하고 그랬는데 이젠 내가 나중에 복수해야지 꼭 수익으로 혼내줘야지 하고 더 열심히 공부하자 이렇게 변한듯합니다. 또 변한건 주변의 모든 것을 주식과 연관짓게 됩니다. 예전 그냥 지나치던 일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어 정말 똑똑해 지고 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좋았던 점이 너무 많지만 특히 좋은 것은 안전한 위치에서 매수하게 되니 불안한 맘이 전혀 없구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 240일 매매가 너무 좋고 또 특히 좋은 게 저는 151매매 법이더라고요. 단타 칠때 사실 갑자기 흘러내려서 손절한 적이.많았는데 151기법 적용 후 손절 횟수가 줄어들었고 약수익으로 나오는 횟수가 굉장히많아졌습니다 많은 수익도 중요하지만 최근 드는 생각이 잃지 않는 매매 역시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151기법이 아주 탁월합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만프로요 ㅎㅎ 지금 강의 종료일이 10일.남지 않았는 데 잠이 오지 않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 스트레스 전혀 받지 않는 다고 할수 없지만 정말 최소한 주식으로 인해 스트레스는 현저히 줄었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주식을 하면서 드는 생각이 사람들이 정말 중요한게 마인드 컨트롤인데 이강의를 들으면서마음이 정말 편해졌어요. 

그리고 이유없이 매매하지 않고 이유를 꼭 만들어서 매수 매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다른 분들보다 드라마틱한 수익은 아니지만 주식 하루이틀할꺼 아니고 일희일비 하지않습니다. 복리로 쭉 번다고 생각하면 꾸준히 하루 2-3%버는 게 굉장히 힘드니까요 그래도 스승님 말씀처럼 우리 평생재테크 기술을 키우는 거 니까 더 많이 노력하려고요 발롱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인거고 저런 스승님을 만난건 인생에 골든크로스입니다. 혹시 강의 비용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저역시 강의 결정할때 여러번 고민했지만 지금 보니 정말 아깝지 않네요. 평생 재테크 기술인데 이정도 비용이면 정말 거저주시는거에요 요며칠 제 성적이 별로라 약간 슬럼프에 빠졌는데 수익률 보니 스승님 강의 듣고 거의 한종목으로 수업비 거의 다 벌긴했더라고요. 참고로 제씨드는 천만원도 안됩니다 해당 종목 인증 합니다 발롱사단이라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스승님의 가르침대로 제대로 익히고 저도 나중엔 베스트로 뽑혀 스승님의 저녁식사 해보고 싶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