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1기 수강생이지만 많이 공부하지 못해서 아직 수익이 없습니다.
2020.05.17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저는 지난 해 12월 주식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으며 정치테마주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애기 셋 키우면서 진짜 어렵게 강의를 신청했으며 카드값을 갚기 위해 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12월 및 1월에 물린 여러개의 정테주에서 탈출하려면 아직도 먼 상태에 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주식을 처음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무료 단타방 및 유튜브 등을 많이 보면서 추천주 위주로 매수 했다가 .. 매수하면 무조건 오르는게 주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님을 깨닫고 검색하여 들어온 곳이 주광이었습니다. 강의를 듣고서 이슈 속에서 주식을 해야하며 확실한 자리에서 재빨리 수익을 내고 나와야 하는것이 주식임을 알게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주식의 8요소 및 240일 스윙입니다. 주광에서 240일선 매매가 핫한데 아직 스스로 종목을 찾지는 못하고 다른 분들이 찾아놓은것을 공부삼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다른것들은 아직 이해를 제대로 못한 것 같습니다. 나중에 올려주신 발롱님의 추천섹터도 좋았는데 아쉽게도 저는 강의를 켜 놓기만 하고 제대로 특강을 듣지 못했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강의는 참으로 좋은거 같습니다.  그러나 피곤한 일상에 자장가가 된 강의가 매우 안타까웠고 흘려가며 들었던 내용들을 고수님들의 글 안에서 읽으면서 이해한 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강의를 듣고도 사실 발롱님의 추천주는 하나도 매수하지 못했습니다. 강의를 제대로 듣지 못한것이 가장 크며 혹시라도 물릴까봐 걱정이 되서 못 들어간것이 사실입니다. 다음 추천주에는 무조건적으로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강의는 정말 좋고 분명히 도움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저처럼 대충 흘려 듣고 공부를 제대로 못하면 다른 분들 수익 올리시는 거처럼 올릴수 없습니다. 다른 분들의 성공적인 수익률 및 수익금은 저를 아주 작게 만들고 있지만 그것이 아직까지 제 그릇의 한계인듯합니다. 그리고 저는 현재 주식은 이슈든 차트든 무조건 먼저 하고 시작하는게 맞는 것임을 알게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아직 돌이 안된 아기 포함 애 셋을 키우면서 그리고 하루 종일 개방된 공간에서 일을 하면서 강의 듣는게 너무 피곤하여 지금 약 2주 남은 시점에서 강의 휴강 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연장될 줄 알았으면 그냥 냅둘걸 그랬습니다. 나중에 휴강할걸... 지금 다시 들으면 휴강을 다시 못하니 어찌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딱 1주일만 강의 실컷 보면서 지내보고 싶네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