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독후감
필리코
2020.05.17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5년전에 처음 주식을 따로 공부도 없이 카페나 주변 직장동료들 추천에 의해 잡화점식으로 주식을 사서 일부는 수익본것도 있지만 대부분은 손실을 방치하다가 나중에 손절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전에는 카페추천이 나오면 분석도 없이 무조건 매수하고 손절하는 경우가 다반사였는데 수강후부터는 종목선정에서부터 신중하게되고 특히 차트를 보는 시야가 한층 넓어져 조금씩이지만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전반적으로 양질의 우수한 강의였습니다. 주식의 기초가 많이 부족한 상태라 1강 8요소 강의가 가장좋았으며 앞으로 종목선정시 큰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100%만족했습니다. 형식적인 강의형식이 아니라 실전에 투입되어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강의였으며 특히 강사님의 생동감 넘치는 열정적인 강의가 너무 좋았습니다. 최신시황을 계속 업데이트 해주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월급받으며 평범하게 일하다 중간퇴직금 정산을 하면서 목돈이 좀생겨 5년전부터 주식을 조금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불나방처럼 말만듣고 이것저것 사다보니 어느순간 다이소매장이 되어 손절투성이로 원금복구가 소원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발롱사부님의 강좌소식을 듣고 바로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일과를 마친후 들으려니 잠도 쏟아지고 강의 중간 중간 이해안되는 부분도 있어 많이 힘들었지만 반복적인 수강을 하다보니 나름 차트보는법도 조금씩 나아지고 개념이 정립되어가는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아직은 수강료 정도까지 수익을 얻지못했지만 앞으로 점점 더 수익이 극대화 될것으로 확신합니다.

KakaoTalk_20200517_165629652.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