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수강후기
언제나감사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경력은 4~5년 정도. 그래도 여전히 초보ㅜㅜ

주식 시작하고 나서 얼마뒤부터 해외 생활 중이라.. 어려움도 많았지만..

코로나때문에 한국 잠시 한국에 들어와 머물면서 이렇게 강의가 시기 적절하게 나와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본 강의 듣기 전에도 물론 공부를 한다고 책도 보고 강의도 듣고 했는데..

공부는 공부고, 실전에는 적용시키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추천주도 따라가보고 찌라시도 보고, 주관없는 매매를 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공부를 하고 있어서 좀 더 완전히 내 것으로 이해한뒤에 실전에 뛰어 들고 싶어서 매매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진 않지만, 전과 다르게 좀 더 제 매매에 대한 자신도 생기고 나의 주관이 들어간 매매를 하고 있달까...

적어도 천수답 매매를 하고 있진 않는 것 같아 보람있네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책안에서 죽어 있는 내용이 아니라, 팔팔 살아 움직이는 내용을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1강은 기초적인 기반을 잘 잡아 주고, 3강이나 특히 4강은 다시 보니 정말 신기하기도 재밌기도 하더라구요. 

본 강의 이후에 나온 특강들도 너무 재밌고 도움이 되었구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90점? 10점은..나중에 제 매매 결과 보고 추가하려구요, 실제 제 매매에서 성과까지 따라 온다면 100점으로 하고 싶네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좋은 강의를 제공해 주신것도 너무 감사한데, 발롱사단이니 하는 이름으로 계속해서 이끌어 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합니다. 그저 우연히 까페를 알게 되어 만났을 뿐인데...그저 강의가 개설되서 들은 것 뿐인데...어떻게 해서든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더 이끌어주고 하시려는 게 저로서는 그저 너무너무 감사하단 말씀밖에 드릴게 없네요. 앞으로 나올 특강들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