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소름돋는 강의!! 믿으셔야 합니다~
현인이되자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소액으로 주식을 하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주식을 시작한건 1999년이었네요. 2000년 닷컴버블에 깨지고 주식을 접었다가 무려 15년만에 다시 주식을 시작해서 실제로는 5년 정도의 경력이 되겠군요.

지난 5년간 수익과 손실을 오락가락하다가 손실이 꽤 진행되었을때 발롱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광으로 오기 전 까페에서 말이죠.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전에는 주광 멘토 종목 잘 사서 원금회복하고 수익좀 냈으면 하는 마인드였다면, 강의를 들으니 자신감도 붙고 스스로 종목을 찾아서 매매를 해볼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광 멘토 종목으로 매매를 하더라도 왜 이종목을 왜 이시점에 사야하는지 팔아야하는지 보이게되면서 마음이 불안하지 않게 매매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다른 주식관련 책에서는 볼수없었던 스스로 테마와 종목을 선정하는 스킬과 세력의 흔적을 찾는 방법을 들었을때 소름 돋았습니다. 주식 책을 읽어도 계좌에 변화가 없었는데, 이제는 바뀔수 있을것 같아서 설레네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말이 필요없습니다. 진짜 이런강의 처음이고요. 만족 그이상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돌이켜보면 주광으로 오기 전 까페에는 수많은 추천자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발롱님을 알게된게 정말 행운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발롱님을 못만났다면 지금쯤 계좌가 어떻게 되어있을지 아찔하네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