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입니다.
영양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을 안지는 4년정도, 쌩초보구요, 알바생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주식을 사야할 위치, 뉴스보는법, 마인드. 이 세가지가 크게 바꼈습니다.

무엇보다 부지런해야 한다는걸 많이 느끼고 게으름을 고치려고 지금도 노력중입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실전에 바로바로 적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무엇보다 주광에서 고수님들이 올려주시는 글을 읽다보면 강의내용이 불쑥불쑥 적용되는걸 보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강의를 처음으로 싹 듣고 주광에서 여러글들을 읽어보다가 아~ 이부분 강의에서 봤는데~하면서 정말 이게 통하는구나 신기하네.하며 혼자 감탄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두번 들었을 때 처음 들었을 때랑 또 느낌이 달랐습니다.

아무래도 강의 시간이 짧은게 아니다보니 중간중간 집중력이 무뎌져서 대충들었던 부분이 또 새롭게 들리더라구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최곱니다. 늘 말씀하시듯. 가격 책정자체가 불가능한 자료들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무료봉사를 하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쉽게 돈벌수있는 이런 자료를 알려줄까요?

그것도 바로바로 써먹을 수 있는 지식을 말이죠.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무엇보다 놀라는건 주광에 서식하시는 고수분들입니다.

강의듣기전에는 저도 솔직히 승냥이마냥 추천해주시는 종목 글 읽어보고 댓글하나 안달고 그냥 넙죽 받아먹고 수익내면 히히거리면서 몰래챙겨먹고 그랬습니다.

이게 왜 추천해주는 종목이고 왜 들어갈 수 있는 자리이며 왜 이쯤에선 손절해야하는지 알려주시는대도 대충보고 넘기고 그랬거든요.

 

수익을 내면서도 정말 고수분들이네하면서 왜 그런판단을 내리고 추천을 해주시는지 알아보려하지않았습니다.


지금은 추천종목을 찾기보다는 그분들이 가끔올리시는 혹은 과거에 써놓으셨던 공부자료를 많이 찾아봅니다.

왜 그런판단을 할 수 있었는지. 이 글이 왜 도움이 되는지등등을 보면서 알면 알수록 강의내용이랑 비슷한 부분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 강의를 볼때는 내가 주식을 하는게 아니라 도박을했구나를 느꼈고.

그 후로 주광을 둘러보며 아 이거 수강자료에서 봤던 내용인데하면서 조금씩 이해를 했고.

두번째로 영상을 돌려보면서 정말 싼값에 말도안되는 지식을 얻었구나라는걸 알게됬습니다.

 


어쨌든 저도 공부열심히해서 주광에 좋은 정보 많이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코믹.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